신입생 관리 학원의 시작은 신규 문의부터!

편리하게 신규 문의와 재원생을 구분해드릴게요.

전화가 울리면 학생 확인 창 팝업 전화상담 내용을 기록하여 상담 히스토리를 관리해드릴게요.

몇 번째 상담전화인지 확인하여 관심도를 체크할 수 있어요.

국내 3사 연동 가능 CID 기능을 통해 발신자의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.

기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!

서비스 소개 영상

전화 통화 분석 화면 제공 부재중 전화부터하루하루의 전화량 분석까지한 번에!

한 통의 전화도 놓치지 않게 해드릴게요.

예비생 누적 관리 시스템을 경험해 보세요.

입학상담카드를 종이로만 갖고 계시나요?

입학원서 저장 기능 학생의 최초 상담 내용을기록하여 관리해야 해요.

종이로만 보관한다면 다시 볼 수 없을 거예요.

레벨테스트 누적 관리 기능 레벨 테스트 점수 기록으로학생의 수준을 파악하세요.

성적 분석지를 학부모님과 상담 시활용해 보세요.

성적 문자 발송 예시

문자 내용의 항목(평균, 석차)은 옵션으로 선택 할 수 있어요.

성적 평가지 예시

평가지 양식은 학원에 맞게 디자인 할 수 있어요.

실제 ACA2000 에서신입생관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!
철저한 신규 관리로 등록이 되었나요?지금까지 복잡했던 수납업무를 간편하게 관리해보세요! 결제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