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회사개요
  • 연혁
  • 대표인사말
  • 찾아오시는길
  • 직원채용
  • 회사공지
  • aca2000통합솔루션
  • aca2000연동서비스
  • 홈페이지제작
  • 사용후기
  • ACA2000 견적 내기/도입 신청
  • 공지사항
  • aca업데이트
  • 개선요청
  • 자주묻는질문
  • 온라인상담
  • 카드게시판
  • 본사교육
  • 작업공지
  • 사용료결제
  • aca2000다운로드
  • 기타자료실
  • 강사구인
With Aca2000
home 고객서비스>개선요청

고객서비스

  • 공지사항
  • ACA업데이트
  • 개선요청
  • 자주묻는질문
  • 담문데모신청
  • 카드게시판
  • 본사교육
  • 작업공지
고객서비스 : 1599-0056

개선요청

게시판 뷰 페이지
28184번 제안이 처리완료라고 되어있는데 결과는 그대로입니다.
작성자 장** 구 분 중심업무관련
>제목 그대로 아무 달라진게 없습니다.

요청드린 내용은

1. 상황상담에서 학생 더블클릭 -> 전체처리로 학생전달. (현재 잘 작동함)

2. 전체처리에서 학생 조회, 또는 클릭 -> 상황상담으로 전달되면 안됨. (이 부분이 안됨)

현재 전화를 받고 상황상담창이 뜬 상태에서 다른 자료를 검색(예를들어 친구가 어떤반에 등원하는지 등)하면 전체처리의 학생이 상황상담으로 넘어가서 기존 상황상담의 학생이 바뀝니다.

확인바랍니다.
답 글 안녕하세요
ACA2000입니다.

본사에 개선요청으로 접수하신 요청사항(요청번호 28289)은
개발이 완료되어, 내일 업데이트시, 해당기능의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업데이트 내용: 전체처리에서 학생조회시, 상황상담으로 전달 안되는 기능

감사합니다.
ACA2000
목록
  • Quick Menu
  • 원격지원서비스
  • 주요프로그램다운로드
  • 공식블로그바로가기
  • 유튜브채널바로가기
  • 사용료결제
  • 학생자료양식지
  • 제휴문의
  • Top